공기업 · IBK기업은행 / 모든 직무
Q. 공기업 하반기 인턴
위위킫으
하반기 인턴은 언제쯤부터 뽑나요? 시기가 궁금합니다 금융공기업이요!
2026.05.24
답변 2
-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∙ 채택률 98% ∙일치회사
하반기 인턴 같은 경우는 보통 7월 이후에 공고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그때까지 자격이나 이런 부분을 준비해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-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∙ 채택률 97% ∙일치회사
하반기 인턴은 아직 채용 공고가 올라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미정입니다. 일단 근무 시기는 겨울방학쯤일거에요.
함께 읽은 질문
Q. 기업분석 질문
기업분석 하실 때 최근 트렌드나 주력 상품 같은 정보는 어떻게들 찾으시는 편인가요!
Q. 금융권 취준
남자 올해22 (군복무중) 중경 경영대학 재학중 1학년학점 4.18/4.3 투운사 adsp 우선 세부직무는 정하지 않았고 정량적 스펙은 군대에서 다 채우고 전역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올해 11월 전역입니다 남은 기간 뭐 취득하는게 좋아보이시나요? 그냥 남들 많이따는 신분사 afpk 따고 나가는게 제일 무난할까요? 전역후엔 맘편하게 cpa도전해보려고 합니다
Q. 기업은행 인턴 자소서 고객응대역량어필
제가 개인금융목표기도 하고 자격증이나 인턴경험이나 다 개인금융 고객응대 위주인데 이런 부분 어필위주로 해도 붙을 수 있을까요?? 물론 지원동기 이런곳에서는 기업금융 이야기도 쓸 것이지만 제가 기업금융 관련 공부나 경험이 없어서 뭔가 그쪽으로 깊게 쓰지 못할 거 같아서 걱정됩니다!! ㅠㅠ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